logo

나이트몰(HOME)   >   자주하는질문

[제품관련] 정품이 맞나요? 가격이 왜 이렇게 싸죠?
나이트몰은 광고비용과 유통마진을 줄여 마진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직접 물건을 받아 소비자분들께 바로 공급해드리기 때문입니다.
일본, 유럽, 미국 등 직수입 제품은 관세청의 정식 통관을 거친 100% 정품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정품이 아닐시(절대 그런 일은 없지만) 200% 보상해드립니다.

[배송관련] 운송장번호 조회가 안되요?
택배사 물류센터(Hub) 입고 분류작업 및 스캔이 완료되는 시간 이후에 배송조회가 가능함으로 당일 저녁 10시 ~ 다음날 새벽 3시 이후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택배 비밀배송되나요?
택배 박스에 발송자는 조성호, 품명은 잡화로 기재되어 발송되며, 택배 기사님도 제품이 무엇인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혹여나 택배 박스를 개봉하거나 박스가 찢어지더라도 내부를 볼 수 없도록 은박 불투명 비닐로 포장되어 있으니 안심하세요.

[배송관련]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나이트몰은 항상 빠른 배송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국 스피드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배송기간은 평일 오후 4시 50분전까지 입금시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98%) 수령 가능합니다.
(금요일 배송마감시간 전까지 결제시 토요일에 수령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배송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30,000원 이상 구매시 배송료는 무료이며 미만일 경우 배송료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관련] 당일 제품을 받을 수 있을까요?
네, 수도권의 경우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고속버스로 연계배송 가능합니다. (접수마감 오후3시)
당일 수령을 원하시면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배송관련] 해외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네, 우체국 EMS로 출고되며 평일 기준 3~8일 소요됩니다.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락주세요

[배송관련] 주문한 제품이 덜 왔어요.
재고 상황에 따라 당일 신속한 출고를 위해 택배사가 1곳이 아닌 2곳의 택배사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각각의 운송장 번호를 주문자님의 휴대폰 번호로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제품을 한곳으로 모아서 다시 출고 할 경우 배송기간이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추가로 발생하는 배송료는 없으며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연락주세요.

[주문관련] 비회원 주문도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구매버튼 터치 후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터치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구매시 적립금과 할인쿠폰 혜택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주문관련] 전화 또는 문자로 주문할 수 있을까요?
네, 가능합니다. 직통전화 010*9468*6468 으로 문자주문 또는 전화주문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제품명 또는 제품코드, 받는분성함, 받는분주소를 남겨주시면 주문서를 작성하여 답변드립니다.

[주문관련] 계좌이체(입금) 후 연락을 따로 드려야 하나요?
입금하시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반영되기에 괜찮습니다.
다만, 주문하실 때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취소관련] 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결재 상태일 경우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결재 후 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무통장 주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당사로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받을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를 고객센터로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환불해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승인취소를 해드리며, 당사에서 입금을 하는 것이 아니며 카드사에서 처리를 합니다. 평균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5일 소요됩니다.

[취소관련] 카드결제 승인취소 요청했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일 결제취소인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 이내에 카드사를 통해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후 일정기한이 지난 경우 이미 카드승인이 완료된 상태임으로 영업일 기준 약 5일 이내에 카드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구입한 상품을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불량일 경우,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 또는 기타 이유로 반품 내지는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케이스나 Tag가 붙어있는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파손이나 사용으로 인한 훼손 등으로 상품가치가 하락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료 포장비 6천원은 고객님 부담이며, 상품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속옷은 제품의 특성상 반품 / 교환 /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반송을 하실 때 성함과 반송사유를 메모하여 보내주셔야 신속히 처리됩니다. 제품에 따라 반송주소지가 다를 수 있으니 미리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반송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단, 택배이용에 따른 규정사항을 벗어나 임의적으로 착불로 보내는 경우 재반송 및 수취거부 됩니다.

[상품관련] 세척방법을 알려주세요.
1) 제품을 미온수의 물로 적십니다. (전자제품은 물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합니다)
2) 비누, 핸드워시, 폼클랜져와 같은 순한 세정제로 세척합니다.
3) 제품을 흐르는 물에 행궈 거품을 제거합니다.
4) 타올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5) 보다 청결한 보관을 위해 살균소독제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6) 실리콘 제품을 장기간 보관할 경우 실리콘 보관용 파우더를 구석구석 바릅니다.
7) 환기가 잘 되는 그늘진 곳에 보관합니다.
8) 물기가 마르면 상자나 보관함에 넣어둡니다.

[회원혜택]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당사는 가입비나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무료 회원가입 쇼핑몰입니다. 회원 가입을 하면 1만원 이상 구매시 즉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이 발행됩니다.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5% 를 적립해드리며 1,000원 이상 적립되면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은 평생 소멸되지 않습니다)

※ 코로나19로 안전한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은 현재 닫혀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택배, 퀵 배송만 가능합니다.